먹깨비 일상/냠냠챱챱

초보운전 주차연습!! 주차게임으로 연습하기

수민슈 2021. 12. 22. 23:13
반응형



면허는 딴지
꽤 되었으나
말 그대로 장롱면허..

 



그래도 다시 운전 하니까
운전은 하겠는데...

주차가 너~~~무 어렵다



특히 내가 바보 인가 싶을 정도로
후진하면서 핸들 방향
너무 헷갈려...

매일 나가서 주차 연습만 할 수 없으니

뭐 괜찮은거 없나 하다가 발견한
주차의 달인!!!!

이미 많은 초보 운전자 분들이
거쳐 지나간 코스 인듯 하다👐🏻

앱스토어에

주차의 달인 치면
몇가지 나오는데

가장 최신이 4인거 같다


 

위에 주행의 달인도 있는거 보니

저걸로 주행연습도 될라나..?

ㅋㅋ

 

 

 

반응형

 

 

 

 



다운받고 들어가면


 

 

 

 

저기 위에 보면
노랑색 주차칸에 딱 맞게 들어가서
주차 하면 성공!!!

왼쪽밑에
브레이크만 사용 하고
악셀은 그냥 사용 안하면 됨


은근히
손으로 하려니깐
어려운데



난 이렇게 실퍀ㅋㅋㅋㅋㅋㅋㅋ



겨우겨우 끼워 넣어서 성공ㅋㅋㅋㅋ
삐뚤빼뚤 ㅋㅋㅋㅋㅋㅋㅋ

 

초록라인이 되야 성공!!!!

 







이칸에 넣는건
너무 어려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이정도

그 담에 또 이정도

그 담엔 또 이정도 ....


도대체 어케하냐며
진짜 몇번을 도전했는지


또 삐딱하고

완벽한 주차의 길은
너무 어렵다..

 

갈길이 멀구나

드디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삐딱하지만 성공을 했다

 

휴........

 

핸들 열심히 돌려서 겨우겨우 했네

핸들 돌아가있는거봨ㅋ

 








이건 또 그 다음 코스인가부당





아무튼...
잠 안오고 할때
누워서 이거 하고 있으면
나름 주차방법도 연구 해 볼 수 있고
후진 주차 못하는 나한텐
후진 주차 핸들 방향도 외울 수 있음..

 

나름 유익했음 ㅎㅎㅎ

계속 하다보면
못깨는 코스 나오면 오기도 생기고
또 나름 ..
재미도 있음
ㅋㅋㅋㅋㅋ

#초보운전연습
#초보운전후진연습
#운전연습게임
#운전연습어플
#초보운전게임
#초보운전주차연습
#주차연습게임
#주차연습어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