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깨비 일상/냠냠챱챱

거제도 물회맛집 지세포 [강성횟집] 현지인 추천 맛집!

수민슈 2023. 1. 29. 12:34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도 쓰기 바쁘고
티스토리 또 쓰기도 바쁘공 아이쿵


거제도 여행 중 찾아가게 된
거제도 물회 맛집


강성횟집

주소 : (도로명)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204
(지번)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371

전화번호 : 055-681-6289

영업시간 : 매일 11시~ 22시

주차편리, 전용주차장 있음

네비찍고 가다보면
바로 땋!! 나온당

바로 옆이 바다다

날씨만 좋았다면
산책이라도 햇을터인데
이날 너무 강추위에 칼바람이라
힘들었다

반응형


너무 일찍 도착했긴했다
거의 오픈 시간이랑 맞먹게 도착한듯

강성횟집 메뉴

우리는 커플메뉴를 주문했다

커플메뉴는
해녀물회
멍게밥
회덮밥 중 2개 선택하고
맛보기 회가 포함된 구성이다

해녀물회랑 회덮밥을 선택했다 ㅎㅎ

멍게는 약간 쓴 맛이 있어서
밥이랑은 안어울릴거 같은 개인적인 생각 ㅎ

음식이 나오기 전에
가게 내부를 살짝 찍어봤당


기본 셋팅!!


이건 물회 육수 ㅎ


이건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는데
맛낫당

물회 ㅎㅎㅎ
해물이 몇가지 들어가 있었는데
뒤적여 보진 않아서 뭔지 모르겠단

사장님께서 먹는 법을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당

물회를 쌈싸먹는단 생각은 안했는데
일단 쌈을 싸먹고
나중에 또 육수 부어서 국수 말아먹고
그러면 됨 ㅎㅎ
근데 물회에 밥도 말아 먹었던거 같은데
이날은 밥은 안말고 따로 먹었단

그리고 맛보기
회도 나옴 ㅎㅎㅎ

약간 전에 남해창선대교 밑에서
먹은 회정식 같은 느낌이넹


그리고 회 덮밥 ㅎㅎ
회덮밥 초장 뿌려서 맛나게 먹기 ㅎㅎ

이집이 왜 물회맛집인지 알거 같음


물회가 어찌나 맛있던지ㅜㅜ
육수가 새콤달콤 또 약간 고소하니
정말 맛났다

지금껏 먹어본 물회 중에
쵝오 ㅎㅎ


멍게때문인가 살짝 쓴맛도
나긴 했는데
그래도 그정도야 뭐 굿굿

내가 좋아하는
지느러미 부위 ㅎㅎㅎ


해물 많이 건져먹고 육수 더 붓고
국수 말아먹기 ㅎㅎㅎ

요기 지세포횟집 강성횟집은

이집은 다음에 엄빠랑 같이 가고 싶은 곳

물회맛집으로 추천추천!!

거제도맛집 맞아용!!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