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깨비 일상/냠냠챱챱

창원 진해 횟집 [동부회센타] 가성비 좋은 지역 유명 식당

수민슈 2023. 1. 10. 16:32
반응형

인스타에서 지역 추천 맛집 같은걸로
몇번 본적 있어서 다음에 꼭 가봐야지 했는데
다녀온 진해에 있는 회센터

 


동부회센타

주소 : (도로명)경남 창원시 진해구 천자로 5
(지번) 경남 창원시 진해구 이동 400-3

전화번호 : 055-541-0932

영업시간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 제외하고
11시30분~22시까지
15시~16시 브레이크타임 / 20시20분 라스트오더

 



네비를 치고 찾아가다보니
옆에 하이마트가 있었는데
하이마트 보다 더 큰 회센터였다~

주차장도 넓고 좋았다

주차해놓고 입구 찾아 들어간다
이날 오픈시간보다 한 30분 정도 뒤에 갔는데
벌써 주차장도 반은 차 있었고
사람들도 하나둘씩 이 회센터로 들어가고 있었다

정말 여기 엄청 맛집인가보다 하고 생각함

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엄청 넓은 내부가 확 들어온다
빨간 의자가 놓인 곳은 포장하는 사람들 대기하는 곳인가?
아니면 먹고 갈 사람들 대기하는 곳인가??

여기 웨이팅 심할때는 엄청 심하다고는 하던데
이날은 그래도 나름 일찍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올라갈 수 있었다

1층에서 인원이랑 체크하구 요거 빌지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서 테이블 넘버 확인하고 

그 자리에 가서 앉으면됨

2층이지만 엘베를 타고 올라간다 ㅎㅎ
올라오면서 찍어본 동부회센타의 예전모습을 담은 사진 등

사람들이 엄청 많음

자리로 가서 앉고 메뉴판 보고 주문한다




메뉴판 보니 진짜 저렴하다


금액이 넘 저렴해서
일단 먹고 또 시키자는 생각으로
모듬회 소짜 1개 산낙지 1개 시킴

가리비 구이도 시킬랬는데 안된다고 하심 ㅠ_ㅠ

이건 기본으로 셋팅되는 거

기본 상차림 비용 인당 천원씩있음


저기 읽어보니 ㅋ 쌈 ㅠㅠ 집에 또 싸가는 사람들 많은 가봄...



술 음료 물 전부 셀프
근데 소주도 삼천원 맥주도 삼천원 ㅋㅋㅋ
언제적 금액인지ㅠㅜ
요새 삼천원으로 식당가서 소주 못먹는데..
싸다 해도 사천원 이고 기본 오천원 하는거 같던데
이집은 주류도 매우 저렴하다

술 드시는 분들에겐 굿


양념통도 깨끗하고

셀프코너도 깨끗함



구경 하며 기다리고 있으니
서빙기계가 서빙해줬음 ㅎㅎ


산낙지 싱싱해

근데 칼질이 덜 되구 너무 큼직큼직하게 썰어잇어서 먹는데 좀 불편했음 ㅠ



그리고 나온 소짜!만원짜리 ㅎㅎ
사진으로 봤을땐 엄청 양 많다고 생각했는데
약간 손바닥만한 크기?의 접시임
그래도 만원짜리 회가 어딧냐고 ㅎㅎ
가성비는 굿이당

회를 잘 먹지만 뭔 어종인지
모르겠움 ㅋㅋㅋ
맨 오른쪽엔 뼈가 씹히는 세꼬시 이던데

뭔지 모르겠음...






얇은 회 아니고 두툼해서 일단 좋았음

 

빠르게 흡입하구

이집 매운탕이 맛나다 하여 매운탕은 필수로 시키구
소짜로 한접시 더 추가함!

사진은 더 못찍었으나 안에 생선살 가득하고
푸짐했음 

이건 매운탕 시키면 나오는 기본 반찬 ㅎ

반응형

 

 


이건 추가한 소짜 한접시!!!
저 빨간색 들어간거 뭐지ㅜ  냉큼집어 먹었는데

 비렸음...

 




그래도 둘이서 오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회에 매운탕에 산낙지까지 ..

가성비는 정말 좋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