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깨비 일상/냠냠챱챱

[무궁화1983] 진주 소고기집~ 고기 맛나게 구워주는 집~

수민슈 2022. 11. 1. 12:10
반응형


왜 나는 항상 밥을 먹으러 가는 타이밍이
대부분 브레이크 타임인가..
ㅋㅋㅋ

이날도 가려던 곳이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급으로 다녀온


무궁화 1983



도로명주소 : 경남 진주시 남강로 309번길 10-11 2층
지번주소 : 경남 진주시 평거동 931

영업시간 :매일 11시30분~22시까지 영업

전화번호 :055-746-3336

주차는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입구에서
가게로 전화해서 차단기 올려달라해야함!
주차 공간은..
나같은 초보운전은 주차하기 살짝 빡씬 정도 공간 인듯?

아이쿠 오랜만에 티스토리 쓸려니깐
전에는 어떻게 썼는지 감도 안잡힘..ㄷㄷ



점심시간 지나서 가서 그런지
사람 없었음

살짝 휑한 느낌이였지만
그래서 더 좋았움

사람 많고 북적 북적 매우 싫어하는 편 ㅎ

입구들어가자 마자 한켠에는 와인이 진열되어있구

깔끔하고 멋진 인테리어 ~~!!


창가지만 햇볕이 덜 드는 아무자리 ~~~
착석~

안쪽 룸에 단체석도 있고 가족 모임, 회식 장소 로도 괜찮을듯


#무궁화1983메뉴


무궁화 스폐셜로 3인분 주문

무궁화스폐셜은 어떤거냐 물어보니
모듬메뉴라
생각하면 된다하심
(대략적인 부위를 설명해주실지 알았으나
그냥 모듬 메뉴라고만^^)

반응형

 

 

 

기본 셋팅

저 파에 마요네즈?!! 저거 맛있어서 자꾸 먹윰 ㅋㅋ






주인공 등장~

 

고기가 이뻐보이네~

부위별 설명이 있었음 더 좋았을거 같은데

그런거 없이
무슨 부윈지도 모르고 구워주는대로 걍 먹음^^



그와중에
블로그 올려볼꺼라고 동영상 열심히 찍음 !!

직접 구워주기

 


고기구워주시는게 부담스럽지만
먹기편하고 잘구워주셔서 맛났음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꿀맛

요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고
고기가 맛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꿀맛
그냥 고기만 먹어도 꿀맛 ㅋㅋㅋ




육회도 작은거 하나 시킴
서울식 육회라는데
양념이 살짝 단맛도 나고
그게 넘 맛있음
안시켰음 서운했을뻔

 

감태 첨 먹어보눈데
감태에 이렇게 싸먹어도 꿀맛 이날 다 꿀맛 ㅋㅋ

 


마지막은 된장라면 ~~!

 

된장라면은 호불호 갈리는듯 ~~

나는 먹을만했는데 남치니는 별루라함 ㅋㅋ
금액대비 된장라면 비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