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이야기/쉬어가는날

보미오라환 다이어트 환 내돈내산 후기!! 보미오라환 효과 , 솔직한 후기! 한달후기!

수민슈 2022. 10. 13. 14:40
반응형

(맨아래 한달 후기참고..)

쉽게 다이어트 할라고....
지꾸 이것저것 사서 먹어보는중...



전부터 인스타에서 인플루언서들이 팔길래
관심은 갓지만 인스타에서는 뭐 사는거 아니라는 생각에 ㅋㅋㅋㅋ

고민고민 하고 있었는데
후기도 괜찮은 거 같고..

이 약이
이제 다이어트의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이번에는 질러버렷


정상가 16만8천원
인플루언서 통해서 링크로 사면 13만4천원인가?

암툰 조금 싸게 구매함

#보미오라 다이어트 환

신청하면 원장님이 직접 저나와서
대략 약 복용법 등 설명해주심

살짝 기계적이지만 친절하셨움

그러고 이틀만에
받았움

 

 

 

 

반응형

 

 

 

ㅋㅋㅋ약너무 이쁜거 아니냐고

색깔 맘에들어 ㅋㅋ


나는 강 단계 ㅎㅎ
다이어트 약이라고 하면 디에타민까지 다 먹어봤기때문에 약한거는 효과 없을 구 같아서
강으로


복용법 참고


환 크기가 다른 환보다 살짝쿵 작은 느낌이라서
넘기기가 좀 수월했음


한 두시간 정도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시간 지나니
양약처럼 증상이 시작됨 ㅋㅋㅋㅋㅋ

갈증..몸에 열남..얼굴까지 열올라옴
식욕 없움
심장 쿵쿵
일단 물이 엄청 쓰이네 ㅋㅋㅋㅋ

예전에 병원 원장님이
한의원 다이어트 환도 양약 갈아넣어서 만드는거라고 했던 말이 생각나눈뎀

증상이 거의
비슷

그래도 양약처럼 막 우울모드로 가는건
아닌거 같아서 다행

이대로라면
살은 빠지것음


뒤에 후기 더 써야징









대략 2주 정도 지난 10월26일 후기

일주일 정도는 매일 먹었는데
그뒤론 구차나서 뜨문뜨문 먹음

일단 이 약 먹으면 식욕 없어지구 하는거 맞는데
약간 ,,약 효과가 지속기간이 짧당
1포 먹었을때 3시간?4시간 정도 딱 식욕 확 줄고
그 시간 지나면 또 약간 스물스물 식욕 올라오는듯?
그래서 하루 2포는 기본적으로 먹어줘야 할듯

그래도 막 병원약 타서 먹을때처럼
기분 구려지고ㅜㅜ 우울해지고 이런건 없고
약 자체가 막 글케 쎈건 아니라서 그런지
불면증 같은 것도 없음
처음 적응 기간엔
그래도 갈증 좀 많이 나고
빈속에 먹었을땐 심장쿵쿵거림 좀 있었음
계속 먹으니 그런것도 없어졌고
좀 안먹다 먹으면 또 저런 증상 올라오고 ㅋ

나는 이약이 살짝쿵
병원 약 보다 약해서 좋긴한데
병원약 꾸준히 먹다가 이거 먹으면 살짝 효과 덜하다 생각들듯
ㅋㅋㅋ


이거 먹고 지난주 식욕 조절했을때 2키로 빠졋는데
구차나서 며칠 안먹고 하다보니 다시 또 몸무게 올라오는중
낼부터 또 먹어야지...


11월 13일
🔴🔴🔴한달 후기...🔴🔴🔴


내몸이 희안한건짘ㅋㅋㅋㅋㅋㅋ
이제 약 효과가 없다......?
식욕이...ㅋㅋㅋㅋㅋ약을먹어도
없어지지 않는다...😑모지?
...매우 잘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살도 다시 원점ㅋㅋㅋㅋㅋㅋ


병원약에 비해 가성비 매우 떨어지는편인데...


그냥 이제 포기하고 운동을 하던짘ㅋㅋㅋ
아니면.....
다시.... 병원약으로 갈아타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