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이야기/쉬어가는날

팍시 다이어트 내돈내산..!!신세경 다이어트 약/솔직한 후기..안사욤^^

수민슈 2022. 9. 30. 14:00
반응형



또 다이어트 ...ㅋㅋㅋㅋ
요새 너무 많이 올라오길래


팍시 발효율피 다이어트
팍시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써본다



ㅋㅋ운동을 같이 해야 빠진다던 후기를 많이 봤는데

운동이라곤 숨쉬기 운동뿌이 안하눈뎀..
과연
괜찮을까



그래도 일단
사버림


한달치 먹어보고 사려고
일단 한달치 주문

팍시 다이어트 공식홈페이지에 1달치 8만9천
난 네이버쇼핑에서 6만원대로 삼

병원약이 사실
다이어트에는
직빵이긴 한데

너무 우울해져서
그약은 스톱

#팍시 다이어트
큰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도........


오늘부터 먹어보고
후기써야징

팍시 다이어트
팍시 발효율피

식전 식후 정해진건 없고
하루 1번 2알만 먹으면 된다네..?


율피가 밤껍질이라던데 그래서 약이 저색인가보옴?
😬

그냥 먹을땐 영양제 맛
ㅋㅋㅋㅋ


약사가 만든 약이고 연예인 협찬도 마니 들어가던데


과연 내 뱃살이 얼마나 빠질것인가....

먹고 후기 올리겠음





2주 지난 시점 10월13일..

꾸준히 먹었지만 운동 1도 안해서 그런지
효과 읎음^^..

홈페이지에 하나같이
효과 좋다던 후기들,,^_^
진짜 효과보고 적은 것들 맞겠지,,,?^_^
그렇겠지..?

암튼 나는 운동을 안해서 그렇겟지
효과 1도 읎어^^

하기전 인바디라도 재고 체지방율 봤어야 했나...
눈바디 상 전혀 효과 읎고...^^ㅋ체중변화 읎음^^
또 이렇게 다이어트 보조제에 헛돈쓰기 ㅋㅋㅋ

보조제는 보조제 일뿐

안사야지....
이제 안낚여야지....




그래도

일단 남은거는 더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