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깨비 일상/냠냠챱챱

진주 초밥뷔페 [쿠우쿠우] 혁신도시 맛집

수민슈 2023. 2. 28. 09:08
반응형

저번에 쿠우쿠우 다녀온 걸 써볼까 합니다
혁신도시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

 




진주혁신도시

쿠우쿠우



주소 : 경남 진주시 에나로 100, 3층
전화번호 : 055-761-6275
영업시간 : 매일 11시부터 21시 30분
(라스트오더: 20시 30분)

 


#진주쿠우쿠우주차
#뽀빠이 주차장
#뽀빠이주차장주소
>경남 진주시 에나로 103-5


주차는 건물뒤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거기 항상 했었는데
자리 없으면 쿠우쿠우 전용 주차장이
근처에 뽀빠이주차장이라고 있다고 한다
주차권 필요 없고 무료주차

 

반응형

 

 

 

쿠우쿠우가격표


#쿠우쿠우가격

쿠우쿠우평일가격은 점심때는 23900원
쿠우쿠우평일가격 저녁때는 28900원

쿠우쿠우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은 30900원이다

어린이와 초등학생들은 또 금액이 다르니 참고!

매장이 무지 넓다

처음들어갔을때는 한쪽이 이렇게 텅 비었었지만
다른 쪽엔 사람들 많았구
점점점 나중에는 테이블 빈자리가 없어졌당

진주쿠우쿠우는 다른 지점이랑 다르게
초밥도 신선하고 종류도 많아서 진주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웨이팅이 이젠
기본이라하더라

어떤글 보니깐 웨이팅 40분 후덜덜하다

일단 착석하고 바로 그릇에 담으러 가보장

줄서서 초밥 담아옴
앞쪽으로 사람 많았음
초밥은 빠지면 그때그때 직원분들이 소통해서
채워줌
그점은 굿

그리고 초밥에 밥 양이 작아서
원래 초밥뷔페가서 먹는거 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닼ㅋㅋㅋ




그나마 사람 없는 캘리포니아 롤 코너를 찍었는데
여기도 초밥만큼은 아니라도 종류 많고 괜츈했음



주의! 사람이 많을땐 줄을 길게 서야 하므로 한번 갔을때
초밥을 최대한 많이 담아와야함 ㅋㅋㅋㅋ

나중에 또 줄 서서 기다리면 한참 걸리기때문에
그냥 한꺼번에 완전 담아오기 ㅋㅋ

종류별로 완전 담아온당
소고기초밥 육회초밥 연어초밥 광어초밥 새우초밥 등
좋아하는거 위주로 담아오기

근데 사람 넘 많으니 초밥은 저정도만 먹고 포기 ㅋㅋㅋㅋ
줄서기 구찬코

다른 코너로 가본닥

이코너에도 먹을 거 많당

지금까지 다른 지역 쿠우쿠우 가봤지만
쿠우쿠우혁신도시 쿠우쿠우진주점이
젤 나은듯
사람이 많이와서 근가 빨리빨리 음식빠지고
새음식 채우니깐 그만큼 신선하게 느껴짐

근데 초밥코너에 비해서는
관리가 잘 안됨

몇번 왔다갔다해도 텅텅 비어있는거 몇개 있었음

암튼 큐브스테이크 파스타 탕수육 또 튀김종류 등등
먹을 거 완전 많음

후식으로 ㅋㅋ아스크림이랑 팥빙수까지 만들어먹고옴

와플도 만들어먹구

쿠우쿠우외식이용권도 있음

다른지역은 모르겠고 진주쿠우쿠우는
외식상품권 받으면 기분 괜찮을듯 ㅋㅋ

가성비 좋고 다음에 또 가야징
쿠우쿠우 진주 맛집으로 등극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