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이야기/쉬어가는날

[내돈내산/비추]sns 핫아이템..깔끔대장 신발클리너 재구매는 놉!

수민슈 2023. 1. 11. 09:59
반응형

인스타 보다가 또 홀린듯 결제해버린 것

 

깔끔대장 신발 클리너라고..

 

한번 쓱 하고 닦으니깐

더러웠던 신발이 깨끗해 지는 영상으로 

나의 구매욕구 끌어올림..ㅋㅋㅋㅋㅋㅋ

 

지금 1+1 이벤트 하고 있다해서 

12900원+배송비 3000원해서 15900원에 구매함.

광고영상처럼 한번 쓱 닦는다고 완전히 깨끗해질 거라고 생각하진 않았지만

어느정도 그래도 기대를 함...ㅋ

 

왜냐 나는 더러운 신발이 많아서..^^..

 

 

 

택배는 이틀정도만에 도착했고

집에서 젤 더러운 신발 먼저 가져옴..

외출용은 아니고 ... 작업용신발임.. 그래서 감물도 들어있고 아무튼....ㅋㅋㅋㅋ

엄청 더러운 신발...ㅋㅋ

 

 

한장 뜯어서 닦을 준비를 한다

오돌토돌 저게 세제같은건가

펼치니 이정도 

다른 후기에서는 신발 한짝당 한장쓰면 딱이라고함

문지르니깐 거품이 난다

그리고 역시나

광고영상처럼 한번에는 절대 안닦임^^

또한

힘이 엄청 들어가고

차라리 그냥 신발을 빨껄 하는 생각^^ 

힘드네..

 

 

약간 세제같은거 뿌려놓고 빡빡 문지르는 거랑 똑같은거 같은 느낌..

 

 

처음보다는 깨끗해졌지만

만족스럽진 못하닼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진짜 그냥 내가 신발 직접 빨래하것서...^^

 

 

 

처음 신발은 도저힠ㅋㅋㅋㅋㅋㅋㅋ

체력적으로 안될거 같아서 

그다음 더러운 신발을 닦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아이도 힘 들여서 닦음

 

처음보단 깨끗해졌지만

닦이는 부위도 어차피 저 흰색 부위 밖에 안되고

굽있는 신발들은 플라스틱부위?? 굽있는 그 부위만 닦이고 

사용할 수 있는게 제한적인듯?

 

저정도면 그냥 퐁퐁짜고 솔로 닦아도 똑같을듯

아니면 물티슈에 퐁퐁 조금짜서 빡빡 닦으면 저래 닦일 거 같기도 하고^^

 

 

아니면 다이소 가면 왠지 이런거 팔거 같기도 한뎅

아무튼...!!

괜히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구매는 안할랭 추천도 안하고 싶음...

 

 

반응형